Fantasy In Reality

zeroezeroe.egloos.com

포토로그

 


Sims 3 구입. Daily Life


발매 다음날 바로! 맥버전을... 애플스토어에 사러 갔다가 다 팔린지 오래라길래 맘 상해서
걍 디지털 다운로드 버전으로 구매했다. -_-;

힘들고 힘든 인턴 생활 중인지라 도저히 차분히 집중하여 플레이할 수가 없지만서도
없는 시간 쪼개어 조금씩 열심히 하고 있다. 음하하
키보드에 손올리고 꾸벅꾸벅 졸면서도 심들 밥은 먹이고 잠은 재우는 기특한 나.
집도 만들고 싶고 커스터마이즈도 더 하고 싶고 그렇지만
정말 시간이 없어서 대충 감지덕지 플레이중.

이놈의 블로그, 그렇찮아도 메뉴가 너무 잡다한지라 게임 카테고리는 안만들라고 했는데,
결국 무려 더 구체적으로 심즈로 만들어버렸다... -_-;
스크린샷이라도 올릴까 하고.... [수줍]

발전한 그래픽은 내가 밤낮없이 미쳐하던 심즈1을 생각할때 정말 감동적이다.
스샷의 수준이 높아졌다... (비디오 촬영도 가능)
허나 게임성/중독성은 어쩐지 심즈1이 난 여전히 최고인것 같다. 8개의 확장팩도 한몫했고..
심즈2도 열라 했지만.. 글쎄, 현대판 갤러그나 팩맨보다 오리지날이 더 훈훈한거랑 비슷한 느낌?
뭐 이런건 다 개인적인 이야기고, 객관적으로 볼때 심즈 3 정말 대단한 게임이다. 쥑인닷.

나는 그냥 처음이니 뭐가 있나 시험삼아 커플 한쌍을 집안에 넣어놓고 노는중인데

요리해서 밥도 먹고
(저 옷이 저게 분명히 수영복인데... 대체 왜 맨날 수영복을 입고 자는 건지 난 정말 모르겠다. 쟤 왜 저래)

변기가 더러워지면 청소도 하고
(돈을 좀 쓰던가 치트키를 사용하면 괜한 고생 안하고 살아도 되지만.. 역시 심즈의 매력은 궁하게 살며 한푼한푼 모으는 거라고 생각한다.... 아니 했다. 이건 보아하니 이렇게 가다간 3대를 키워도 큰 주택에 풀장놓고 살기 힘들듯. -_-)

가난하니 물건이 고장도 잦다. 툭하면 고쳐야 되는 세면대.
욕조도 싸구려라 가끔 찬물로 샤워하게 되는데 그러면 저것들 완전 승질낸다. 그게 내탓이냐!
냉장고도 싸구려라 남은음식 쟁겨 놓고 먹으면 다른음식 냄새가 배고 어쩌고 해서 또 승질냄.
얘넨 참 까탈스럽다.

컴터하고 놀기도 한다. 사실 저 청년은 상당히 구두쇠인지라... 할인쿠폰을 인터넷에서 찾아보는 중이다. -_-;
세일하는 물건을 사면 어찌나 기뻐하는지....

아무도 안알아주는데 혼자 예술가라며 오만하게 구는 여인이다. 기타만 쥐어주면 아무데나 맘내키는곳에 서서 연주를 한다는.

컴터 고치다가 그만 집에 불이 났었다. -_-; 청년이 전기충격을 받아 저렇게 검어졌다.
나름 생사의 고비였는데... 그러고서도 바로 소화기로 불을 끄느라 고생좀 했다.
마누라가 소리를 꽥꽥 질러대며 소방관을 불렀는데 걔넨 와서 얘가 끄는거 구경만 하드라 -_-;;
열심히 불끄고 식식거리면서 샤워하러가는 그을린 청년.
불난 샷은 내가 너무 놀라서 (집 다 탈까봐) 저장을 못했다... 아까버라 ㅠ.ㅠ

뭐 이런저런 일 많지만 이 둘은 이렇게 달달하고 소소하게 잘 살고 있다는거.
랜덤하게 만든 캐릭터인데도 참 .. 키우다보면 정이 든다 애완동물처럼. ㅎㅎ




덧글

  • 백설난장이 2009/06/10 16:25 # 답글

    어머! 너무 재밌어보여요!!!!
    심즈는 손뗀지 오래인데 글보니 갑자기 급 저도 하고싶어지네요 ㅎㅎㅎ
    질러야하나;;;;;;;
  • zeroe 2009/06/11 01:54 #

    질러요! 질러서 우리 함께 심즈 하고 놀아요 ㅋㅋ
    아기자기한 재미가 장난이 아니라는거~~
    룸메이트도 열심히 하고 있는데, 둘이 얼굴만 보면 심즈얘기랍니다 -_-;;
  • 푸른소금 2009/06/16 00:18 # 답글

    안녕하세요:)!
    너무 재밌어보여요ㅠㅠㅠ저는 1을 한창 하다가 2는 넘기고 3에 다시 막 끌리고 있는데, 스샷보니 정말 사고 싶어지네요..ㅠ_ㅠ
    그을린 청년 너무 섹시해요..........//_)
    저도 심즈는 치트안쓰고 허덕이며 돈버는 재미가 있는것 같아요.
    이벤트 라던지 돈들어왔을때 그 희열하며><!
  • zeroe 2009/06/16 10:56 #

    안녕하세요 ^^ 하하 그을린 청년에 반해버리셨나봐요;;;
    이거 진짜 재밌어요 ㅠㅠ ㅠㅠ ㅠㅠ
    저도 2는 별로 안하구 1을 정말 죽도록 했었는데
    3이 이거이거 꽤나 재밌네요 ㅎㅎ
    역시 심즈에서 빼놓을 수 없는 재미는 돈버는 재미임엔 틀림이 없지욧 캬캬
    다음에 또 스샷올릴때... 제가 이 포스트 이후 어쩔수 없이 치트키를 쓰게된 눈물겨운 사연을 적도록 하겠슴다 ㅡㅡ;;
댓글 입력 영역